티스토리 뷰

 

 

 

곰오디오 다운로드 설치 하기

우리가 보통 mp3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휴대폰이 있으면 영상파일 mp4 나 아니면 mp3 음악파일도 모두 듣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컴퓨터로 들을때는 주로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나요

 

 

 

물론 우리가 멜론이나 아니면 지니뮤직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실시간으로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들을수도 있고요 아니면 mp3 파일을 다운받아서 저장해서 들을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컴퓨터로 들을수 있는것이죠

 

 

 

 

예전하고 달리 엣날에는 정말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싶을때 mp3파일로 다운받아서 저장해서 많이 듣곤 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유튜브가 발달하다 보니 구지 파일로 다운받지 않고 유튜브 영상으로 검색해서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보는것보다는 오히려 mp3 파일이 오히려 음악 음량도 풍부하고 해서 더 많이 선호하는 것같아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컴퓨터 pc로 오디오를 들을때 mp3 파일을 실행할때는 곰오디오를 주로 이용을 합니다.

 

 

곰오디오 프로그램의 특징은 일단 가사도 나오고요 우리가 멜로디는 익숙한데 가사를 정확하게 인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가사도 같이 따라 부르면서 그리고 세이라디오나 여러가니 음악 오디오 라디오 프로그램도 들을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

 

 

일단 곰랩 홈페이지에 들어가봣는데요

 

곰인코더를 비롯한 곰리모트 곰캠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곰오디오를 클리해볼께요

 

 

파일을 다 다운받았으면 이제 설치를 시작해야겠지요 다음을 눌러보겠습니다.

 

 

설치폴더는 그대로 해주시고 다음으로 눌러주세요

 

 

 

 

설치가 완료된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닫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왼쪽과 같이 mp3 여러 파일과 곡들이 있는데요 한곡씩 누를때마다 오른쪽에는 해당 싱크가사가 나오는 것을 알수 있네요

 

 

그다음 유명한 팟캐스트 방송이 나오는데요 내가 듣고 싶은 라디오를 들으면 되겠죠 컬투쇼 레전드 사연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등 다양한 프로를 들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음악방송을 누르니까 여러가 개인 bj들의 음악방송을 들을수 있습니다. 신나는 가요 리믹스 최신가요 무멘트 최신팝발라드등 내가 듣고 싶은 곡을 방송을 들으면 되겠죠

 

곰오디오 다운로드 설치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