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교보문고 영업시간

좋습니다. 2020. 10. 26. 15:23

 

 

 

 

 

교보문고 영업시간 

가을은 보통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죠 하지만 책만 손에 잡으면 왜이렇게 졸음이 오는지 모르겟어요 뭔가 한자세로 오래 책상에 앉아있는것 자체가 곤욕인것 같아요 그렇다고 지하철에서도 책을 읽을수가 없어요

 

 

 

왜냐하면 요즘 재미있는게 너무 많잖아요 스마트폰도 그렇고요 게임도 인터넷 뉴스 기사를 보거나 아니면 유튜브만 봐도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다양한 영상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조금만 둘러봐도 내가 재밋어하는 많은 것들이 잇는데요

 

 

 

그냥 가만히 앉아서 책을 보려고 하니까 잠도 쏟아지고 평일에는 회사에서 일을 해야 하지만 주말에 시간을 내서 책을 본다는 것 자체가 주말에는 모처럼 휴일이니 친구도 만나고 여러가지 시간을 재미잇게 보내야 하잖아요

 

 

하지만 책읽는다는 것은 고루타분하고 졸리고 그냥 정적인 활동이라 아무 재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제 좀 습관을 바꿔서 지금부터라도 책을 읽어야 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상한 취미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는것 자체가 세상에 어떤것보다 기쁜일이지 않을까 싶어요

 

 

뭔가 새로운 것을 하나하나 꺠닫고 실천해가야 하는 것이야 말로 또 책읽는것은 자꾸 새로운 생각과 함께 자기계발을 할수 잇는 유일한 길이잖아요 안일하게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지속해서 발전해 가도록 책을 계속 읽어야 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전자책도 많이 있어서 pdf로 읽기도 하는데요 눈도 아프고 해서 차라리 종이책이 나은것 같아요 그래서 헌책 중고책도 잇긴 하지만 요즘 트렌드에 맞는 새책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교보문고나 큰 서점에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교보문고를 먼저 검색을 해주시고요

 

국내도서나 아니면 중고장터에서 내가 원하는 책을 구매를 해도 되겠죠

 

 

요즘 인기잇는 책등을 모두 만나볼수 있네요

 

인생이 달라졋을 공부법 dna를 깨우면 공부가 쉬워집니다.

 

아파도 괜찮은 척 슬퍼도 괜찮은척 여러가지 내가 읽고 마음의 쉼을 얻을수 있는 또는 자기계발 서적이 많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단에 보면 매장안내가 있어요

 

매장별로 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할수가 있죠

 

 

광화문점 영업시간 부터 알아볼께요

 

영업시간은 9:30~10:00로 되어잇네요

 

 

강남점도 똑같은 시간에 문열어서 닫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우리동네 교보문고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청량리 바로드림센터 합정점 이화여대 교내서점 은평 영등포점 수도권은 광교점 지방에는 경성대 부경대센터등 다양한 교보문고 지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