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파트투유 분양 신청하기

좋습니다. 2020. 11. 17. 10:27

 

 

 

아파트투유 분양 신청하기

많은 분들이 요즘 부동산으로 인해 고민이 많습니다. 서울과 수도권지역에 아파트를 하나 장만하기 위해서는 정말 계속 부동산 가격이 급등함으로 이제는 전세를 구하기도 힘들정도 이죠 예전에는 무조건 발품을 많이 팔았어요

 

 

 

 

집을 구하기 위해서 여러 부동산을 돌아다니다 보면 그중에서 최적의 위치에서 입지조건과 교통조건을 고려해서 우리가 아파트를 구입을 했는데요 그냥 아파트를 매매 구입하기보다는 이렇게 분양을 받는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여러 청약통장에 가입을 해서 분양신청을 하면 정말 좋은조건으로 해서 현재 시중가격에 형성된 아파트 가격에 비해 훨씬 좋은조건으로 계약을 할수 있는것이거든요 이렇게 청약을 하려면 여러가지 조건을 일단 만족을 시켜야 합니다.

 

 

미리 내가 청약통장에 가입을 해야겠지요 그리고 수시로 정보를 우리가 사이트에서 얻어야 합니다. 어떤 아파트 공공주택이 공급이 되는지 내 청약조건으로 당첨이 가능한지 등 그리고 내가 분양받은 아파트에 대한 앞으로 거주뿐만 아니라 아파트 시세가 오르면 덩달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아파트투유를 통해서 내가 분양신청을 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항상 수시로 아파트투유 사이트에 방문을 하면서 여러가지 내가 1순위 2순위로 청약할 지역이나 아파트를 선택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매일 당첨된 가구들의 내용등을 확인할수 있음으로 한번 떨어졌다고 낙심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정보를 확인하고 청약하도록 노력을 해보면 언젠가는 나도 청약에 당첨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아파트 투유를 검색을 해주시고요

 

apt 청약부터해서 청약가점 계산기 특별공급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단 오피스텔이나 아니면 민감임대 등 청약신청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내가 청약신청한 곳의 당첨 조회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약신청 취소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자신의 공인인증서를 꼭 준비를 해서 자신의 주민등록번호로 로그인을 합니다.

 

 

2020년 11월 청약 캘린더 인데요

여러 아파트들의 청약 날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김포 마송지구 의정부역 루르지오 수유동 북한산 대가트라움 드림빌 시흥 mtv 웨이브 국제금융센터 퀸즈 w 충남 공주신금 동대구 더 센트로 등 정말 전국적인 아파트 청약 일정을 모두 확인할수 있습니다. 내가 관심잇는 지역 아파트 청약이 뜨면 바로 신청을 해야겠지요

 

 

 

그외에 국가 지방자치단체와 그리고 여러 민영주택등도 청약이 가능하죠

 

청약가능 통장으로는 청약저축과 주택청약종합저축등이 있으니 확인하면 좋겠죠

아파트투유 분양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