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파파고 번역기 사용방법

좋습니다. 2020. 12. 17. 13:54

 

 

 

파파고 번역기 사용방법

많은 사람들이 외국어를 잘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학창시절에 꼭 학교에서 영어숙제를 내주죠 그러면 우리는 해석을 하기도 하고 번역을 합니다. 영작을 하기도 하는데 쉽지 않은것을 알수 있어요

 

 

 

 

너무 문제가 어려워서 이것을 인터넷에 물어보기도 하고 했는데요 요즘은 시대가 좋아졌죠 이제는 초등학교때부터 영어를 기본적으로 배웁니다. 아니면 오히려 학교가기전부터 아이들에게 영어환경에 익숙해져 있죠

 

 

 

 

계속 영어 테이프를 틀어주기도 하고 그리고 아예 외국에서 살다오고 해서 아이들이 이제는 한국어가 모국어인지 영어가 모국어인지 헷갈릴정도로 다들 어렷을때부터 자유롭게 유창하게 영어를 하는 많은 학생들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어디 해외여행을 가든 자유롭게 영어회화로 말을 할수 있으니까요 정말 이런것을 보면 부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나도 여행가면 공항에서나 자유롭게 말을 햇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은 하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스마트폰 자체가 자동으로 번역을 해주잖아요 그리고 내가 잘 모르는 표현이 있다고 하면 스마트폰으로 해서 검색을 하기도 하고요 그리고 내가 말할것을 검색해서 자동으로 발음을 해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여행갈때 필수인데요 필수 어플로서 영어 회화 번역 어플이 있고요 또하나는 파파고 입니다. 내가 바로 검색을 해서 해당 발음을 들을수도 있고 직접 이야기할수도 있으니까요 그럼 파파고 번역기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위와같이 네이버에서 파파고 번역기로 검색을 햇어요

 

자동으로 똑똑한 ai 통번역이라고 나오는데요

 

스마트폰 어플로도 다운이 가능하고요 인터넷에서도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일반 인터넷 화면에서 내가 번역할 언어를 입력을 합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서 날씨 춥다는 말을 한국어로 입력을 했더니

 

바로 아래 단어별로 해석이 나오면서 영어로 표현이 나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똑같은 말을 일본어로 바꿨더니

 

일본어 표현으로 나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제는 네이버 파파고 어플을 다운받아 볼께요

 

 

언제 어디서나 언어의 장벽없이 13개국어 통역이 가능하네요

 

 

실전에서도 잘 모르는 표현이 잇다고 하면 바로 검색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외여행갈때 여러가지 상황별로 표현도 우리가 사용할수 있죠

 

정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파파고 번역기 사용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