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좋습니다. 2021. 3. 3. 09:32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오늘은 하늘을 보니 너무 맑아서 좋네요 비온뒤에 갠다고 정말 전날에 하루종일 비가 와서 날씨도 추워서 이게 봄인지 겨울인지 하는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늘은 모처럼 따뜻한 봄이 찾아온것 같습니다.

 

 

 

봄이라서 그런지 마음이 더욱 열려있는듯한 느낌이에요 하늘을 보니 개운하고 마음도 보다 너그러워진것 같습니다. 이렇게 기분좋은 날에는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떤가요?

 

 

 

 

물론 당연히 평일에는 직장이 있고 회사에서 할일이 있다면 회사일을 하는게 맞죠 주말이나 쉬는날에는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시간이 아깝잖아요 그래서 가까운 지인과 동료 친구 가족과 함께 주말 여행을 계획을 하는것이죠

 

 

 

꼭 멀리 갈필요는 없고 가까운데 우리나라는 산이 70% 고 그리고 삼면이 바다로 둘러쌓여 있고 정말 내가 마음만 먹으면 교통시설이 잘 되어 있으니까요 차를 끌고 어디든 갈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행을 떠나면서 내가 기억에 남는 추억의 장소가 되기 위해서 사진을 찰칵 찍는 것이죠 요즘은 핸드폰마다 카메라 성능이 뛰어나잖아요 바로 보정도 잘되고 바로 그자리에서 편집도 가능하죠

 

 

그래서 이런 사진들을 집에 있는 컴퓨터 하드에 잘 보관하기도 하고 아니면 멋진 영상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가 보통 내가 찍은 사진에 대해서 미세한 수정이나 편집을 할때는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으신가요? 바로 포토스케이프를 활용하시는 것은 어떤가 싶어요. 포토샵은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너무 어렵고 그리고 가격도 너무 비싸서 유료로 구매를 해야 하잖아요

 

 

 

내가 그래픽쪽에 전문가가 아니라고 하면 단순하게 취미로 사진 편집을 원하신다면 포토스케이프만으로도 충분히 다양한 편집이 가능하리라 생각 합니다.

 

 

영어로 photoscape 검색하면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미지 편집분야에서 단연 1위를 달리고 잇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그리고 그 기능이 뛰어난 것을 자랑하고 있죠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일단 명함사진이나 증명사진도 인쇄가 가능하고요 그리고 사진이름을 변환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다양하게 사진을 편집하는데 여러장의 사진을 한장으로 분할도 가능합니다.

 

 

 

위와같이 포토스케이프를 실행햇을때 화면인데요 화면캡처는 물론 색상검출 raw 변환 사진분할 그리고 gif 애니메이션으로 여러장의 사진을 합쳐서 동영상으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일단 포토스케이프를 실행을 하면 내가 편집하고자 하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크기조절과 여백 테두리션 그리고 선명하게 흐리게 할지 모두가 조정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사진에 액자를 넣을지 필터나 아니면 다양한 여백을 삽입을 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세로사진 크기 조절도 가능하고 내가 이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을 활용하면 좋겟죠

 

 

이렇게 이제 내가 여행가서 찍은 사진을 간단하게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잡티나 아니면 여러 배경등을 편집할수도 있고 간단하게 활용할수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