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 설치방법

오늘도 집에서 일을 하려고 하니까 힘드네요 아무래도 많은 회사들이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근무를 지향하고 있으니까요

 

 

이제는 회사에서도 패러다임에 대한 전환이 조금씩 하고 있는것 같아요 꼭 회사에 출근을 해서 일하는게 전부는 아니다 때로는 재택근무를 통해서 얼마든지 자신의 성과를 향상시킬수 있다고 생각하는것 같아요

 

 

 

그런데 우리가 뉴스나 신문에서도 보아왔다 시피 재택근무 자체가 꼭 좋은것만은 아닌것 같아요 아무래도 집에서 일을 하다 보니 일에대한 집중이 제대로 안될때가 있어요

 

 

여러가지 다른일을 하게 되고 또 집안일도 할수도 있는것이죠 온전히 일에대한 집중이 흩어지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한번 집에서 일하기 시작하다 보니 이제는 회사 출근 하는 것 자체가 귀찮아질때도 있습니다.

 

 

구지 내가 회사에서 출근을 해야 하나 그냥 계속 집에서 쉬고 싶다 이런 마인드가 사람이다 보니 저절로 생기기 마련이죠 그래서 장단점이 있긴 한데 그래도 사람과 그리고 내가 어떤 직무에서 일하느냐에 따라서 효율성을 따져서 일을 하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가 그리고 집에서 일을하다 보면 아니면 종종 내가 해결할수 없는 다양한 과제들이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 자체의 에러일수도 있고요 기타 다양한 오류가 잇거나 아니면 내 컴퓨터에 있는 자료를 내가 받으려고 할때 참고할때등 밖에서 외부로 연결이 필요할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이럴때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내가 외부에서 핸드폰으로 내 컴퓨터를 조종할수도 있고 다양한 업무에 필요한 자료도 참고할수 잇어서 좋은것 같아요

 

 

또는 회사에 집에 컴퓨터가 고장났을때 아니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될때는 다른사람 컴퓨터를 잘하는 사람이 수리를 부탁할수도 있고요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게 사실인데요

 

 

지금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원격제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네이트온을 주로 이용해서 네이트온 원격제어를 활용하면 내 핸드폰으로 컴퓨터까지 모두 조종이 가능합니다.

 

네이트온 사이트에 가면 위와같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도 가능하고요 아이폰 사용자나 mac을 이용하고 있다면 해당 시스템별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 pc제어를 하는데 일단 무료로 2주간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한번 무료체험을 해보고 나중에 유료로 사용할수도 있겠죠

 

 

고사양 온라인 게임을 원격으로 할수도 잇고 최신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원격제어 속도도 훨씬 안정적이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가 신규 제어할 pc를 선택해서 기간연장을 하거나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에서 바로 내 pc제어 바로가기를 누르면 바로 원격제어가 가능한것이죠

 

 

그리고 내 pc제어를 위한 권장사양이 나와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인터넷이나 문서를 작성할 정도의 기본 사양이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 설치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