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익 점수 환산 계산기

좋습니다. 2021. 7. 20. 18:30

 

 

토익 점수 환산 계산기

이상하게 몸이 말을 듣지 않네요 날씨가 더운 탓에 더욱 쉬고만 싶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쉬고 싶은데 회사에서는 계속 일을 해야 하니까요 아무래도 에어컨이 틀어져 있다고 하지만 마음편히 쉴수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가 항상 영어점수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앞으로 취업을 앞두고 어떻게 하면 영어점수를 올릴까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해요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서는 토익점수와 컴퓨터 자격증은 필수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대학교 졸업후에는 항상 자신의 토익점수 향상을 위해서 물론 학교공부도 충실히 해야 하지만 어떻게 하면 영어 점수를 올릴지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요즘은 내가 관심만 가지면 얼마든지 유튜브에서도 토익고득점 맞는법이 있기도 하고 영어점수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등이 잇긴 하지만 무엇보다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한것 같아요

 

 

자신이 공부할 시간만 있다고 하면 훨씬 토익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을 합니다. 매주 ybm에서 토익시험이 있으니까 해당 시험일정에 맞춰서 시험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rc와 lc 점수가 잇으니까요 각 990점 만점이니까 해당 점수에 맞게 준비를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매번 토익시험을 볼때 난이도에 따라서 상대평가가 다르니까요

 

 

내가 몇문제 맞았는지 점수 문항에 따른 점수 활용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익점수 환산기를 통해서 자신의 틀린개수를 입력을 하면 리스닝과 리딩 점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몇개 맞았는지에 따라서 아니면 몇개 틀렸는지에 대한 채점 점수 내역이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기타 해커스 토익 게시판에 가면 내가 토익공부할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많이 올라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문제를 풀고 나서 내가 푼 문제가 정답인지 등도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도 확인하면 좋겠죠

 

기타 체감 난이도에 따라서 리스닝과 리딩에 따라 총점이 차이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상대평가다 보니 조금씩 총점이 차이가 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토익 점수 환산 계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