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농협카드 cgv 할인

좋습니다. 2022. 5. 23. 17:21

 

농협카드 cgv 할인

요즘 영화를 보는 사람 인구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한국영화 범죄도시2도 현재 3백만명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서 극장에서도 불경기였죠. 사람들이 직접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지 않아요. 그냥 집에서 넷플릭스나 ott를 이용해서 보면 되지 비싼 돈내고 극장에 갈 필요가 없는것이죠

 

 

 

극장 티켓 가격도 지속적으로 상승해서 이제는 1만원이상으로 내야 볼수가 있으니까요 사람들은 차라리 그돈 내고 극장에 갈거면 그냥 집에서 편안하게 안방에서 보는게 낫겠다는 생각을 하는것이죠

 

 

하지만 극장에서는 나름데로 큰 대형화면으로 보는 재미도 있고요 거기다 사운드 소리도 굉장히 크잖아요 큰소리로 큰화면에 그리고 내가 아는 지인들과 친구들 연인과 함께 볼수 있는 재미도 있어서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이죠

 

 

우리가 극장에 가려고 하면 티켓을 예매를 해야 하는데요. 치솟는 물가로 인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망설여집니다. 그래서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중에 할인 된 카드가 있는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여러가지 신용카드중에서 농협카드를 통해서 우리가 예매를 할경우 지난달까지 30만원 50만원이상 한도로 사용을 하면 내가 주로 사용하는 비용등에서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안그래도 매달 생활비가 몇백만원씩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이렇게 해서라도 비용을 조금아낄수 있는것이죠. 문화비나 여가생활비 레저비등을 약간 save할수 잇는 장점을 우리가 확인하면 됩니다.

 

 

농협카드를 활용해서 내가 어떤 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할수 있는지 또 어떤 할인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물론 농협카드외에도 여러 신용카드 회사들이 많이 있어요

 

 

각각 조금씩은 할인내역등이 차이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내가 즐겨 사용하는 카드에 대한 할인혜택을 비교해보고 해당 카드로 신청하는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가지 카드 사용혜택과 함께 금융사를 통한 안내를 이용할수 잇습니다.

 

처음에는 별다줄카드가 있는데요 이것은 쇼핑할때 최대 14% 할인이 가능하고요 또 일반 개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통신비 커피도 각각 5%씩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올바른flex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면 커피는 무려 50% 할인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영화 공연도 20% 할인이 가능하니까요 이왕이면 내가 영화를 자주 본다고 하면 해당 카드를 이용하는게 낫겠죠

 

연회비를 살펴보면 visa같은 경우는 기본 6천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외에 주요서비스를 보면 영화청구할인과 대중교통 통신요금 청구 할인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같은 경우는 30% 청구 할인이 가능하고 내가 1만원 이상 결제할때 제공됨을 알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신용카드사들도 현대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등도 다양한 적용이 가능함으로 해당 카드 혜택을 비교하면서 나한테 맞는것을 선택해보면 어떨까요

 

 

 


농협카드 cgv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