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요금 할인

우리가 해외에 가려면 무엇을 이용하나요? 제일 많이 이용하는게 바로 비행기이죠. 배타고 여행을 떠나기에는 여기서 제주도까지 가려고 해도 몇시간 몇박몇일 걸리니까요

 

 

바다를 건너서 다른 해외로 가려고 하면 인근 일본이나 우리나라 제주도만 해도 비행기가 최고죠. 그래서 해당 공항까지 가야하는데요 우리나라 공항이라고 하면 김포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이 있어요

 

 

 

김포공항은 예전에는 온갖 해외 비행기가 다 오곤 했는데요 인천 국제공항이 생기면서 이제는 가까운 국내선이나 아니면 인근 근교의 나라로 가려고 할때 많이 이용합니다.

 

 

서울 수도권에서는 바로 지하철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너무 편해요. 하지만 짐을 트렁크나 이런것을 들고 가려고 하면 아무래도 지하철로 직접 내가 이동하는 것보다는 자동차를 타고 가는게 훨씬 낫죠

 

 

그런데 자동차를 직접 공항에 주차를 하고 가려고 하면 주차비용이 부담이 됩니다. 물론 돈 많은 사람이야 이정도 주차비용은 감당을 해도 충분히 아무 문제가 없죠

 

 

하지만 일반 서민들은 어쩌다가 휴가날이나 아니면 1년에 한번 명절날을 기점으로 해서 해외로 나가는 것이므로 비용을 최대한 아껴야 하기 때문이죠

 

 

한사람당 가까운 동남아로 가려고 해도 비행기 티켓가격을 비롯한 해외 현지 호텔 그리고 기타 비용등으로 해도 백만원 이상씩은 깨지니까요

 

 

일반 서민들은 자기가 지금까지 아낀 비용으로 가는 것이기 주차비용도 아껴야 하는게 좋죠. 하지만 국내라고 하면 충분히 이정도 비용은 괜찮다 생각을 하고 어느정도 내가 비용내고 이동해도 좋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김포공항에 내가 자동차를 주차할때 어느정도 비용이 나오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에 가면 탑승수속 소요시간이나 공항가이드를 통해서 여러가지 세부적인 안내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주차현황을 보면 화물청사 주차장부터 해서 국제선 국내선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고요

 

예상주차요금조회는 공항을 선택하고 주차장과 입차 출차를 선택하면 요금을 간단하게 확인할수 있게죠

 

기타 기본 30분 주차할때는 월 천원으로 되어있네요 24시간 하루에는 4만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그외 월정기적인 주차를 할때는 경차같은 경우 1개월에 35000원의 비용이 드는 것을 알수 있네요. 해당 요금을 참고해서 내가 장기적으로 주차할시 접수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비서류 자동차등록증 원본이 필요하니까 해당 서류를 지참해서 제출하면 되겠죠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요금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