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구공항 주차요금

좋습니다. 2022. 7. 14. 12:00

 

대구공항 주차요금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공항이 잇습니다. 물론 해외로 가기 위해서는 인천국제공항을 가야겠지요. 하지만 국내에서 국내로 이동할때 물론 차량이나 ktx를 이용해도 되는데요

 

 

기타 비행기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절약하고 싶다고 하면 각 지방별로 비행기가 있기 마련입니다. 국내 출장을 가기 위해서는 필히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아무래도 고속버스나 ktx를 타고 간다고 해도 일정 시간이 소모되니까요. 차라리 비행기가 훨씬 더 빠르게 이륙하고 또 국내 제주도나 아니면 동남아 같은 가까운 나라는 오히려 국내공항을 이용해도 됩니다.

 

 

우리가 공항까지 가려고 하면 아무래도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여러가지 지역 사정으로 지금은 아무래도 여행 수요객이 많이 줄어들어서 아예 리무진 버스를 운행안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큰 트렁크를 가지고 일반 차량이나 택시등을 이용하면 오히려 무겁기도 하니까요 자신의 승용차를 이용하면 조금더 빠르게 운송할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공항까지 이동하는데 자동차를 주차해야 되니까요. 주차하기 전에 우리가 주차요금을 미리 확인을 해야 겠지요. 너무 비행기 티켓보다 오히려 내가 몇일동안 차를 주차한 주차요금이 더 나온다고 하면 차라리 지인한테 이야기해서 공항까지 먼저 내려달라고 할수도 있고요

 

 

아니면 다른 교통수단을 대체해서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아무튼 대구지역에 사는 분들은 또 대구공항 근처에 일을 봐야 한다고 하면 아니면 장기적으로 차를 주차해야 하는 경우도 필요하니까요

 

 

이럴때는 한달 장기주차 요금을 확인하고 주차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여러가지로 대구공항 주차요금이 궁금할때는 대두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국국제공항에 처음 들르면 공항가이드를 통해서 이용방법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항공권예약을 통해서 미리 확인하셔도 됩니다.

 

기타 차량 현황인데요 일반과 화물주차장이 원활하다고 되어있네요

 

기타 예상 주차요금 조회를 통해서 공항선택과 함께 입차 출차일시를 선택해서 요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간단하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체계를 보면 일반 소형은 기본요금은 800원으로 되어있고요 대형은 추가요금이 10분당 400원으로 되어있네요

 

이외에 내가 대구공항 이용할때 할인 대상 적용이 되는지도 미리 확인하면 되겠죠 장애인 단체 차량인지 다자녀 경차인지에 따라서 약간의 할인 금액이 적용되니까요

 

미리 대구공항 주차하기 전에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주차하면 되겠습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