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케이티엑스 예매하기

좋습니다. 2023. 9. 9. 15:40

 

케이티엑스 예매하기

이제 곧 고향앞으로 가야할 시기가 다가온것 같아요. 하늘만 봐도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오히려 사람들 마음을 설레게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너무 집에만 있어도 답답하니까요. 어디론가 마음에 맞는 사람 아니면 혼자 떠나는 여행도 나쁘지 않죠. 다른사람말고 여러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뭔가 혼자서 떠나는 것이 남들 보기에는 외로울 수도 있지만 여행지에서도 새로운 사람도 만나면서 다양한 교류도 하고 그리고 잘 모르는 것도 배워가는 것도 좋지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떨어져서 살았는데 이제는 함께 보낼수도 있고요.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모든것을 나눌수 있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케이티엑스는 여러곳으로 예매가 가능한데요. 어플과 또는 사이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고 싶은 곳으로 다양하게 여행을 할수 있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내가 예매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예전에는 직접 해당 역이나 들러서 기차표를 사곤 했는데요. 지금은 인터넷과 어플로 바로 이용할수가 있지요

 

 

금액과 가격까지 확인해서 내가 가고 싶은 날짜를 선택해서 가면 되겠죠. 혼자만의 다른사람과 함께 공유할수 잇는 시간을 통해서 자신을 발견할수 있어서 더욱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렛츠코레일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주시고요. 힘내라 청춘이나 기타 다자녀 행복등 여러곳을 확인을 합니다. 관광열차를 통해서 전국으로 연결이 되어 잇으니까요

 

 

시간을 절약할수 있고 오랜만에 기차 여행이 오히려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청춘 열차라든가 내가 필요한 열차를 선택해서 승차권 확인하고 예매를 합니다.

 

 

인원과 함께 나이도 입력을 하고요. 좌석종류나 아니면 직통 환승 왕복을 선택해서 출발일을 확인후 조회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직통으로 서울과 부산 또는 기타 인터넷특가도 있으니까요. 해당 금액을 확인하고 차량유형 편성정보도 이용해서 운임요금을 확인하면 좋겠죠

 

 

각 기차별로 소요시간이 있으니까요. 해당 시간에 맞춰서 우리가 이용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특실과 우등실로 해서 매진과 예매를 선택후 내가 가고 싶은 곳 어떤 좌석을 우리가 선택해서 갈지 이용하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케이티엑스 예매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