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체했을때 손따기 효과

좋습니다. 2020. 2. 25. 13:46

 

 

 

체했을때 손따기 효과

오늘도 밥을 너무 많이 먹은것 같아 배가 아프네요 조금만 먹을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배가 너무 아파서 어떻게 할수 없네요 항상 먹을땐 맛있게 먹는데 먹고나서 후회가 되는 것을 어쩔수 없네요

 

 

 

 

이러다가 소화제를 먹고 아니면 장염에 걸리지 않나 싶습니다. 장염에 걸리면 뭔가 음식을 상한것을 먹거나 아니면 너무 빠르게 먹고 소화가 안되서 더욱 몸이 아픈것을 생각합니다. 그래서 배가 아픈것은 어쩔수 없는데요

 

 

 

 

예전에는 바늘로 해서 엄지손가락을 땃는데요 그러지 못한것 같아 다음에는 엄지손가락을 따야 겠어요 그리고 요즘은 손가락을 따려고 하면 바늘을 잘 소독을 해야겠지요 요즘은 그러는 사람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요

 

 

 

밥을먹거나 한번에 음식을 많이 먹어서 급하게 체 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소화불량이 일어날수 잇는것이죠 일단은 밥먹을때 개도 안건드린다고 하잖아요 화가나고 스트레스 받은상태로 밥을 먹으면 더 소화가 안되죠

 

밥먹을때는 웃으면서 기분좋게 먹어야 하는데요 너무 급하게 먹다보니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회사 다니다 보면 스트레스를 안받을수가 없잖아요 이런저런일을 생각하면 화가 머리 끝까지 솟아나는 것을 볼수 잇어요

 

이렇게 체했을때 손가락을 따면 검은피가 나는 것을 알수 잇어요 그래서 휴지로 잘 막고 일단은 손가락 따기 전에 병원에 가서 묻거나 한번 상의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