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카드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카드 결제일이 왜이렇게 빨리 다가오는지 모르겟어요 지금까지는 마음 놓고 카드를 사용했는데요 월급날 되면 나도 모르게 월급이 들어온것인지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면 통장잔고는 0원이 되는것이죠

 

 

 

정말 무섭네요 항상 마음속으로 다짐을 하죠 이제는 좀더 아껴써야 겠죠 월급들어오면 저축을 해야겟다 이번달에는 되도록이면 지출을 줄여야지 이렇게 생각을 하는데요 막상 또 신용카드가 있으면 남들 먹고 싶은것 다 먹고 싶고요

 

 

그리고 사고싶은것도 다 사게 되네요 정말 항상 후회가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아침에 회사 출근하기 힘든데요 결국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부지런히 출근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좀 아껴쓴다고 하는데 마음데로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월급을 받을때 카드 일자에 맞춰 나가는 일자를 좀 조절을 해야 할까봐요 보통 직장인이면 신용카드 한장으로는 사용하지 않잖아요 여러장으로 사용을 하니까 모든 카드를 한날 한시에 대금이 나가면 적자가 되는것이죠

 

월급날을 기준으로 해서 조금씩 카드 사용일자에 맞게 조금씩 조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과 같이 일단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가봣는데요

 

다양한 신규 카드도 확인이 가능함을 알수 잇네요

 

 

일자별로 지금 확인이 가능한데요 17일 결제로 하면 전월 4일부터 당일 3일날 사용할때 17일 결제됨을 알수 있습니다.

 

 

자신의 월급날과 함께 언제 카드비용이 출금될지 조정해서 정하면 되겟죠

 

그외에 신용카드 상담은 1588-9955로 전화해서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아무튼 평소에 수입과 지출관리를 잘해야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