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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접속

많은 분들이 하루에도 몇번씩 은행업무를 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예전에는 직접 은행에 방문할 일이 많았는데요 그때는 주초 월요일이나 월말만 되면 사람들이 엄청 많았죠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데도 몇시간은 그냥 지나갔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시대에 일일히 사람들을 기다리면서 시간을 보낼수는 없죠 지금은 스마트폰과 pc로 얼마든지 내가 업무를 처리할수 있으니까요 기본적인 업무라는것은 주업무가 일단 다른사람에게 이체하는 업무겟지요

 

 

그리고 월말만 되면 고지서 세금 납부도 있죠 각종 공과금 전기세 수도세 그타 다양한 세금을 납부하고 그리고 현금 출금도 있죠 간혹가다 현금이 필요할때가 잇으니까 은행에 가서 직접 체크카드로 현금을 출금합니다.

 

 

이렇게 우리가 하는 주 업무는 아무래도 이체 송금 업무가 제일 많고 수시로 내 계좌에 월급이 얼마나 있는지 아니면 잔고가 얼마나 남앗는지 계좌조회도 하게 됩니다. 이 모든 업무를 수행할수 있기 위해서는 바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각 은행마다 공인인증센터가 있는데요 여기에 방문을 하면 만약에 공인인증서가 없는 사람도 새로 신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은행 지점에 먼저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하면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면 바로 공인인증서 신규발급이 가능하니까요 한번 어떻게 발급받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신한은행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메뉴가 있죠

 

바로 인터넷뱅킹도 가능하고요 여기서 공인인증센터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처음 들어오신 분들은 공인인증서를 신규 발급을 받아야 하잖아요

 

그래서 인증서 발급 재발급 메뉴를 눌러주세요

 

 

위와같이 step 단계가 5단계까지 있습니다.

 

1단계해서 수수료는 무료이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안내및 유의사항을 읽고 현재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동의에 보기를 누르고 예 동의합니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음 단계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출금계좌번호도 같이 입력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외에 공인인증서 갱신이 있는데요 보통 우리가 1년에 한번씩 갱신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갱신을 안하면 엄청 불편하니까 꼭 갱신을 까먹지 않고 1년 유효기간 넘어가기 전에 갱신을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인증서 저장위치를 갱신할 공인인증서 본인것을 선택하면 되겠죠

 

그외에 인증서 관리로 해서 이동식 디스크에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아니면 다른 보관장소에서 인증서 삭제하는등 여러가지 관리메뉴가 잇으니까 확인하시면 되겠죠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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