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알아보기

많은 분들이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을 어떻게 불릴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평생 일을 한다고 하지만 솔직히 언제까지 일할수 있을지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매달 받는 월급의 일정부분을 저축을 해야 하는데요

 

 

 

시중에 보면 1년안에 천만원 저축하기 아니면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이 나와있어요 아무래도 목돈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보면 아무래도 내가 버는것을 많이 벌든지 아니면 벌이가 적다고 하면 아껴써서 저축을 하든지 둘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그래서 매달 내가 받는 월급에서 일정 생활비를 제외하고 매달 저축하는게 제일 중요한데요 시중에 보면 은행에 다양한 저축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어떤 상품을 가입할지 우리는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일단 최대한 이자율이 높은 것을 가입을 해야 겠지요 그리고 가끔 적금 상품에 가입을 하는데 중간에 목돈이 필요할때가 있어요 이럴때 좀 찾아서 사용하면 좋겠다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여러가지 예외의 경우를 활용할수 있는 상품을 찾아보면 좋을것 같아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 아닐까 싶어요 중간에 얼마든지 찾아서 사용하기도 하고 내가 금액을 알아서 변동해서 돈이 많을때는 많이 저축하고 없을때는 조금씩 저축해서 이렇게 조절이 가능하니까 내 형편에 맞게 저축상품을 사용할수 있어서 더 유용한것 같습니다.

 

 

먼저 자신의 스마트폰의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하고 한번 예금 적금 상품을 볼께요

 

세이프 박스는 연 0.5% 이율을 받을수 있네요

 

 

정기예금은 연 1.0% 라고 되어잇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자유롭게 조건이나 손해없이 내 마음데로 가입할수 잇는 상품이죠

 

 

내가 원하는 주기로 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매주 천원씩 증액을 해도 되고요 이렇게 일정금액에서 증액해서 자유적금 신청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번 납입을 하고 그이후에 추가로 납입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금리정보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월 저축금액은 300만원 한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요일은 내가 가입일 기준으로 해당 요일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변경 불가라고 되어있네요

 

 

12개월 이상 가입을 유지하면 연 1.1% 이율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다른 은행 적금 상품에 가입해도 되고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가입해도 괜찮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