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많은 사람들이 비상상황에 대비해서 다양한 상품에 가입을 하게 됩니다 혹시나 모를 불안한 상황을 대비하는것이죠 나는 안전하다 이런것은 괜한 자신감이죠 언제 어떻게 내가 쓰러질지 몰라요 병에 걸려서 병원신세를 지고 누워잇을지 모르는 것이죠

 

 

 

저도 지금은 멀쩡했어요 작년에는 정말 이보다 더 건강할까 이렇게 항상 자신만만했었죠 하지만 얼마 안가서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감기로 인해요 설마 내가 감기에 걸릴까 하고 생각을 했는데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내가 건강하다는 생각이 오히려 나를 짓누른것이죠

 

 

 

 

사람은 내가 자만하고 교만한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 같아요 항상 다른사람을 볼때 판단을 하지만 정작 자신에게는 관대한게 사실이죠 건강에대해서는 누구도 자신할수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 아무 문제 없을것 같아요

 

 

하지만 실제 정밀 검단을 해보고 여러가지 검사 mri를 찍어보면 그사람의 모든 질병이 나타나고 있는것이죠 모든 병에는 증상과 증후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이지 한번에 이상이 생기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이런 질병에 우리가 쓰러지기 전에 미리 항상 운동을 생활화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평소 운동도 철저히 하고 몸관리도 잘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밥도 잘 먹고요 무조건 밥만 잘 먹는다고 해서 건강해지는게 아니에요 내가 먹은 칼로리만큼 운동을 해야 합니다. 도보를 하든 달리기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 모든것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아무튼 이렇게 자신 관리를 철저히 하고 나서 그다음으로 우리가 이런 삼성화재나 다양한 상품을 의지할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삼성화재 공식홈페이지에 점속하면 되는데요 어떤 상품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볼께요

 

 

 

개인고객인 경우 여러가지 가입과 그리고 비용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계산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해마다 갱신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에 대비해서 아니면 고장시 여러가지 비상 긴급 상황 출동에 대비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운전자 그리고 또 겨울철에는 항상 화재대비를 해야겠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자신의 건강 이모든것이 내가 먹고살려고 하는 것도 내 몸이 건강할때만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업무별 콜센터를 통해서 필요하다면 즉시 전화를 하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사고접수 긴급출동은 1588-5114로 문의하면 되고요 그외에 해외거주 기타 인터넷가입문의 고장출동 계약해지등 다양한 문의는 1577-3339 로 전화주세요

 

 

 

증명서 발급과 각종 가입 문의도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는 1588-5114번입니다.

 

 

 

 

그리고 항상 맞춤형으로 자신의 스타일과 생활패턴 소득수준 이 모든것을 고려해서 가입하는게 좋겠죠 운전자를 비롯한 자영업자 그리고 병이 있다고 하면 어느정도 수준으로 들어야 하는지 자신의 상황에 맞는 맞춤별 상담을 진행해야겠지요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