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해지방법

좋습니다. 2021. 2. 18. 15:48

 

 

넷플릭스 해지방법

요즘들어 자꾸 허리가 아프네요 아무래도 사무직 일반 사람들은 회사에서 출근해서 하루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보고 작업을 하고 일하니까 그런것 같아요

 

 

 

 

그렇다고 밖에서 일하는 외근직이 부러운것도 아니에요 이사람들은 추운데서도 일을 해야 하니까요 그래도 따뜻한 실내에서 일하는게 더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여러가지 기온과 기후에 영향을 많이 받는게 사실인것 같아요 우리가 평일에는 그래도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내가 해야할일을 하나씩 해내어 가는 재미도 있는것이죠 그리고 주말에는 이제 심신이 다 지쳤으니까 좀 쉬어야 하는데요 요즘은 사람만나는것도 귀찮은것 같아요

 

 

 

구지 내 귀한 시간을 다른사람을 만나는데 사용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친구를 만난다고 해도 마음이 통하는 친구도 있지만 때로는 의견차이로 다투기도 합니다.

 

 

그래서 무작정 자주 만난다고 무조건 좋은것은 아닌것 같아요 서로의 흠과 단점이 보이니까요 그래서 그냥 가끔 가다 안부도 물을겸 한번씩 만나는게 오히려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단 주말에 제발 아무도 나를 건드리지마 하는 생각으로 하루종일 tv나 인터넷 드라마를 시청하기도 하는데요 처음에는 이시간이 괜찮은줄 알았어요

 

 

하지만 오래 또 누워서 앉아서 이렇게 시청하다 보면 오히려 건강이 또 악화되드라구요 그래서 이런상황을 감안해서 자신이 건강해지도록 운동도 병행하고 사람도 만나고 같이 해야 할것 같습니다.

 

 

netflix 사이트에 먼저 방문을 해서 자신의 it 기기로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가입할때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되겟죠

 

 

 

자주묻는 질문에 보면 멤버십 해지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멤버십 해지도 온라인에서 클릭하면 바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할때 언제든지 계정을 종료할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기타 다양하게 넷플릭스 사용하면서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업데이트 이메일 로그인 문제 지원받기 멤버십및 요금까지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죠

 

 

 

기타 계정에 엑세스 할수 있는 경우는 계정 페이지에서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바로 해지가 됨을 알수 있네요

 

 

넷플릭스 해지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