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상품권 구입처 사용처 확인

요즘은 우리가 상대적으로 현금을 잘 사용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일단 현금 관리하는게 귀찮기도 하고 잔돈같은 경우는 맨날 주머니에 동전같은 경우는 들고다니기 무겁잖아요

 

 

그리고 요즘 세대들은 아예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요 그냥 스마트폰에 카드 한두장 넣어서 들고다니는게 제일 심플하고 좋죠

 

 

 

그래서 대부분 현금을 삼가하는데요 그런데 특별한 기념일이 있어요 예를들어서 명절날 아는 지인한테 상품을 준다든가 아니면 누구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데 일단 부모님께 해당 물품을 그냥 구매를 해서 드리기도 하지만 때로는 무게가 무겁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사람에 따라서는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게 오히려 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선물이 좋을지 내가 제대로 판단이 안서다 보니 부모님께서 좋아할만한 상품을 직접 백화점에서 구매를 하실수 있는것이죠

 

 

 

그리고 만약 해당 상품권을 나는 현금으로 바꾸고 싶다 하면 받은 사람 본인이 그것도 선택해서 바꿀수 있으니까요 여러가지 용도로 우리가 사용할수 있는것이죠

 

 

주는 사람도 괜히 내가 필요하다고 해서 물품을 샀는데 받는사람 입장에서는 이것이 불필요한 것일수도 있고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그냥 알아서 상품권으로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사는게 제일 현명하다는 생각이 들수 있는것이죠

 

 

그래서 오늘은 sk상품권 같은 경우 보통 sk s-oil도 있고 하니까 자동차 주유할때 사용하기도 하고 그리고 정확하게 어디에 사용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음으로 위와같이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enclean 사이트에 방문을 해봤는데요 주유 충전소 찾기 그리고 sk제휴신용카드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한데 여기서 상품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k 상품권 관련 문의를 주시려고 하면 080-051-0051로 전화 문의하시면 되고요 위와같이 사이트 상에서 판매처와 사용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 지역으로는 대부분 주유소에서 많이 판매를 하고 있네요 서울 서부지사를 비롯해서 sk의정부 주유소 파워디젤 분당공원 삼산 부평구 장제로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다음 사용처를 확인해 볼께요 베이커리 주유가스 백화점 대형마트등 대부분 일반 매장등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백화점은 국내 유명 백화점 ak플라자 뉴코아 갤러리아 현대백화점등 모두 이용이 가능하네요

 

 

대형마트도 살펴볼께요 2001 아울렛을 비롯해서 세이브존 서원유통 메가마트 뉴코아아울렛등 다양한 지점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통 가족들과 외식을 많이 하는 테라쎄 오늘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인천공항 환승 호텔 레스토랑등 대부분 빕스 파로그랜드등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저도 이렇게 sk상품권의 사용처가 굉장히 많음을 다시한번 알게 됩니다. 혹시나 내가 상품권을 얻엇다고 하면 자유롭게 내가 이용할수 있는 사용지점을 검색하고 찾아서 내가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sk상품권 구입처 사용처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