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알송 가사넣기 하는법

좋습니다. 2021. 3. 8. 10:55

 

 

 

알송 가사넣기 하는법

드디어 오늘도 월요일이군요 얼른 하루가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이제는 다시는 겨울을 볼수 없겠죠 이번 겨울처럼 혹독한 겨울을 다시도 본다고 하면 정말 갑갑할것 같아요

 

 

겨울내 체력이 많이 소진된것 같습니다. 고기를 통해서 몸의 체력을 좀 보강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금방 피로하고 지친것은 아마 먹을것을 제대로 못먹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아무튼 얼른 일을 마무리하고 오늘은 야근을 안하는 것을 목표로 빨리 퇴근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우리가 알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리는 다양한 음악을 듣습니다. 음악파일은 mp3로 되어있는데요 해당파일을 언제든지 바로 재생할수가 있죠 mp3 플레이어로 해서 예전에는 스티브잡스가 아이팟을 발명을 했죠

 

 

그때는 모두 카세트 테이프로 음악을 들을 당시죠 라디오를 이용해서 라디오 청취도 하고 노래도 흥얼거리렸던 때가 잇었는데요 지금은 모든 시대가 이렇게 문명이 많이 바뀌었네요

 

 

아이팟을 통해서 이제는 음악 자체를 cd 예전에는 레코드판 이런게 다 사사지고 이제는 컴퓨터로 음원을 다운받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내가 녹음을 하거나 곡을 저장할때는 mp3로 저장이 되죠

 

 

그래서 내가 원하는 곡등을 알송으로 해서 듣기도 하는데요 간혹가다가 알송 mp3 파일 자체에 내가 가사를 넣고 싶을때가 있어요

 

 

가사가 틀려서 오타가 났거나 아니면 편집을 하거나 일반텍스트로 우리가 음악을 들으면서 가사를 보면서 내가 따라 부르면서 흥얼거릴수도 있는것이죠

 

 

 

네이버에서 알송을 검색을 하면 위와같이 알송 프로그램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오디오 플레이어에서 현재 4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위와같이 실시간 가사보기 자동태그 재생설정을 통해서 키조절 역재생 구간반복등 모두 활용이 가능하죠 통합모드를 이용해서 싱크가사창과 뮤직박스창등을 하나로 제공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24시간 무료로 음악듣기도 가능하고요 우리가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면서 알송을 통해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반복재생으로 하면 좋겠죠

 

그리고 다양한 입체사운드 효과와 이퀄라이저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라운드 조정과 그리고 아이폰에서 실행한 다양한 음악을 가져올수도 있고요 음악방송국에 보면 알송 방송 세이캐스트 인라이브등 여러가지 채널 방송도 들을수가 있습니다.

 

 

알송방송에서 정말 24시간 다양한 음악방송이 지금 재생이 되고있네요 방송 종류도 가요 팝 클래식 종교음악등 ccm 축복의통로 최신가요 여러가지 장르에 대해서 내가 선택이 가능하네요 오른쪽에는 알송 재생목록이 쭉 나와있습니다.

 

 

 

위와같이 한곡 한곡 재생이 되면 위에 편집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가사 수정하고 싶다면 연필을 통해서 수정을 하면 됩니다. 정말 이렇게 간단하고 음악을 통해서 삶의 고단함을 잠시 쉬어가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알송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