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cj택배 방문접수 하는 방법

좋습니다. 2021. 3. 24. 15:07

 

 

 

cj택배 방문접수 하는 방법

요즘 시대가 급속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나는 물건을 사는데 온라인으로 주문하는게 아니라 직접 마트나 아니면 슈퍼등에가서 물건을 주문하는 사람은 없겠죠?

 

 

 

물론 여러가지 장단점이 있어요 그리고 직접 가서 장을 보는것도 편리한 방법도 있긴 하고요 하지만 많은 사람과 접촉을 해야 되고 또 실내라는 점이 코로나 시국에 약간 위험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마스크를 할고 잘 방역수칙에 위반되지 않게 잘만 준수하면 크게 위험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혹시나 만약이라는게 있잖아요 나또한 너무 안일하게 생각을 하면 안되니까요

 

 

물론 직접 가서 구매할것은 장을 보는게 낫구요 구지 온라인으로 주문해도 상관없다 하면 그렇게 이용해도 크게 나쁠것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판매처에서 택배회사를 통해서 물건을 보내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나는 송장번호를 보고 현재 내 물건이 어디정도 왔는지 대략적으로 위치 확인도 가능한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직접 내가 물건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그럴때는 cj택배 방문접수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우리가 주로 이용하는 회사는 롯데택배 로젠 cj택배 한진등 다양한 회사가 많아요 그리고 우체국 택배도 있고요 그래서 내가 택배 회사에 전화를 해서 물건을 찾아가라고 이렇게 신청을 해도 되는것이죠

 

 

그리고 물건을 내가 반품 신청할때도 마찬가지고요 해당 택배원이 직접 우리집에 와서 물건을 가지고 가기도 합니다.

 

cj택배 logistics 홈페이지로 가주세요 그러면 택배 접수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와있는데요

 

 

일단 내가 택배를 보내고 싶다면 개인 택배예약을 하시거나 아니면 어디 물건을 받앗지만 물건에 하자가 있어서 반품할때는 반품예약을 눌러주세요

 

 

먼저 이용방법에 대한 동의를 진행을 해야겠지요

 

 

그리고 국내택배를 보면 새벽부터 해서 포장안내 운임까지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하고요 무인락커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택배 접수 방법을 보면 일반 접수를 하고 그리고 상품포장을 합니다. 그러면 택배기사가 방문해서 물건을 수거해 가는것이죠 그렇게 까다롭거나 어렵지는 않습니다.

 

 

기타 포장및 규격확인을 하고 취급금지 품목이 무엇인지 보내기전에 미리 잘 확인하고 보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택배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