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뱁믹스 다운로드

좋습니다. 2021. 5. 10. 19:32

 

 

뱁믹스 다운로드

어제 즐거운 휴일이 지나갔죠 요즘 밖에 미세먼지가 많아서 어디 나갈수가 없는것 같아요 봄이라 그런지 중국에서 황사모래바람이 더 와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밖에 나가면 꽃가루도 많이 날리고 숨쉬기가 싶지 않네요 내심 운동 하려고 밖에 나가는데 오히려 더 건강이 악화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먼지를 자꾸 더 마시게 되니까요 물론 마스크를 했다고는 하지만 모든 먼지가 다 걸러지는 것은 아닌것 같아요

 

 

 

머리에 열도 나고 너무 심호흡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해서는 안되겠어요 차라리 실내에서 하는게 나은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는 비가 오더니 먼지가 좀 씻겨나가고 공기가 좀 맑아졌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여전히 밖에 나갈때는 마스크는 꼭 챙겨서 나가야겠지요 여러가지 코로나를 비롯한 다양한 호흡기 질환에 대비를 해야 하니까요

 

 

오늘은 우리가 영상편집에 이용하는 뱁믹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요즘은 유튜브가 인기가 많아서 여러가지 다양한 영상을 많이 보게 되드라고요 그리고 한편으로 사람들은 어떻게 이렇게 편집을 잘할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나도 편집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우리가 간단하게 활용하는 것이 바로 뱁믹스와 곰믹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영상 편집에는 물론 내가 전문가다 생각이 들면 단순하게 그냥 취미가 아니라 나는 아예 직업으로서 정말 잘 만들고 싶다고 하면 전문 영상 편집기인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등을 이용하는게 나을수도 있겠죠

 

 

하지만 내가 직장 다니면서 틈틈히 퇴근후 심심할때마다 만들고 싶다고 하면 뱁믹스를 이용해도 좋다고 생각을 해요 간단하게 자막과 동영상에 음악을 입히는데는 크게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뱁믹스 검색하면 바로 다운이 가능한데요 현재 동영상 편집분야에서도 곰믹스와 거의 1,2위를 다투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막 편집 기능이 많이 있는데요 각종 애니메이션과 효과음도 지원이 가능해서 생동감있게 표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가 자료를 다 만들었으면 결과물도 미리보기도 할수 있네요

 

 

뱁믹스 실행화면인데요 사진 영상을 불러오기를 해서 화면조절과 자르기등을 통해서 여러가지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막을 삽입할때 영상 시작부분과 끝부분의 정확한 시간을 입력하고 기타 자막의 스타일까지 다양한게 굵기 색깔등도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막에 강조를 하기도 하고 로맨틱 애니메이션 타이틀등 여러가지 자막을 실제 tv 영상과 다를바 없이 편집이 가능하니까요 그냥 영상만 보면 아무래도 시청자들이 밋밋하게 보일수 있는데 자막만 이렇게 편집을 해도 훨씬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을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뱁믹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