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리나라에 점점 개미투자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안전성을 추구하기 위해서 은행에 적금을 많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구지 원금손실 위험성까지 있는 리스크 상품에 투자하기는 웬지 부담스럽거든요

 

 

그냥 안전하게 금리를 받을수 있도록 은행에 투자하자 이런 마인드였는데요 하지만 요즘 아시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 돈을 저축을 해도 0%대 금리로 얼마 이자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마음이 차차 투자하는 쪽으로 옮기고 있는것이죠 그래서 소액으로라도 잘만 하면 대박 종목을 찾아서 투자를 할수 있기 때문에 증권회사 주식계좌를 만들고 투자를 하고 있는것이죠

 

 

그래서 요즘은 조금이라도 수수료가 저렴한 증권사를 찾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한국투자증권이 아닌가 싶어요 요즘은 증권회사끼리도 경쟁이 굉장히 심하죠

 

 

서로 많은 고객수를 확보해야 거기서 수수료 혜택이 많으니까요 그래서 여러가지 증권사가 많이 있지만 저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계좌를 만들어서 이용하니까 훨씬 유용한 점이 많이 있더라고요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시 장점

 

1. 우리가 보통은 스마트폰으로 거래를 많이 하잖아요 비대면 계좌개설할 경우 수수료가 상당히 저렴함을 알수 있습니다.

 

2. 아무래도 일반 영업점에서 직접 가입하는것보다는 내가 스마트폰과 본인인증만 하면 되니까요 훨씬더 저렴한 수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3. 실제 HTS 또는 MTS 요즘은 직장인들도 일하면서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에 바로 주식거래가 가능해서 훨씬 매매가 용이하죠

 

4. 종목정보라든가 아니면 여러가지 알림서비스가 우수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하게 되어있죠

 

5. 입금 출금이 자유로워서 누구나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투자증권사를 이용하고 잇는 것을 알수 있네요

 

위와같이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 가면 주식수수료는 ISA 중개형으로 평생우대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연금저축계좌를 이용해서 할수도 있고요

 

기타 여러가지 펀드 추천상품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한국TDF알아서 2050증권 키움 글로벌5G차세대네트워크증권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자신의 자산현황과 그리고 펀드검색 추천펀드 포트폴리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계좌개설을 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APP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URL을 SMS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계좌개설 가능시간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네요

 

 

기타 영업점을 보면 주식은 HTS 홈페이지 모바일로 할때 50만원 미만은 0.49%로 되어있네요 일정 금액에 따라서 수수료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겟네요

 

기타 시장별로도 정규시장 시간외매매 예약주문에 따른 시간별 매매가 가능하고요 장내 파생상품도 여러가지 매매할수 있는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기타 계좌개설에 대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바로 신규계좌개설할수 있는 장점이 있죠 내가 시간이 여유가 되면 영업점에서 직접 개설도 가능하고요 아니면 비대면으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내가 선택해도 되는데요 온라인 전용으로 하셔도 되고 모바일로도 가능하니까요 내가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