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예매하기

요즘 취미생활을 대부분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항상 코로나 핑계로 해서 이제는 집에 있기만 하면 너무 답답하죠 그리고 무작정 집에만 있는다고 해서 건강한게 아니잖아요

 

 

사람은 아무래도 활동을 해야 운동을 통해서 자신의 건강을 더욱 확보할수 있는 것이죠 매일 꾸준하게 걷고 자신의 체력을 향상시키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람이 이렇게 너무 집에만 있으면 오히려 휴식을 통해서 건강이 회복된다고 생각이 들지만 이러다가 우울증에 걸리기도 해요 정신병에 걸리기 쉽상이죠 

 

 

그래서 여러군데 돌아도 다니면서 자연을 보기도 하고 친구도 만나면서 이야기도 하면서 자신의 정신 건강을 회복하는게 급선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는것도 하나의 낙이라고 생각을 하죠

 

 

물론 요즘은 코로나 시대에 맞춰서 그냥 집에서 내가 영화를 볼수도 잇어요 하지만 또 집에서 보는거랑 직접 극장에 가서 보는거랑 차이가 있죠

 

 

아무래도 대형 스크린과 그리고 빵빵한 서라운드 사운드에서 보면 오히려 그리고 영화에 집중을 할수가 있잖아요 몰입도가 뛰어나죠 하지만 일반 집에서 보면 아무래도 집중도 안되고 화면도 작고 하니까 그냥 조금 보다가 그냥 채널을 돌리거나 다른 행동을 하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봐야겠지요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예약하기

 

1. 먼저 롯데시네마 사이트에 접속 ( 일반 포털에 검색하면 바로 접속 가능)

 

2. 내가 보고싶은 영화 선택 또는 지역 영화관 선택

 

3. 영화 예매

 

4. 카드 결제또는 온라인 계좌 이체 ( 그리고 각종 할인카드 선택후 체크)

 

5. 그리고 해당 영화 관람하면 됩니다.

 

각 영화관별로 해당 상영영화 또는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에 물론 코로나로 인해서 영화 관광객이 줄기도 하겠지만 기본적인 예매는 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롯데시네마 사이트로 가면 다양한 극장별로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고 영화를 예매할수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부터 해서 김포공항 건대입구 또 서울대입구등 다양한 극장관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현재 인기있는 영화들 목록이 나오는데요 분노의 질주부터 해서 프로페서 앤 매드맨등 시간대별로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되겠죠

 

그외에도 날짜별로 해서 크루엘라 극장판 귀멸의칼날등 인기있는 영화가 쭉 나와있네요 내가 영화보고 싶은 날짜와 함께 상영관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영화볼때는 내 돈으로 전체 영화를 보면 돈이 아까울수도 있기 때문에 위와같이 여러가지 할인카드나 제휴카드를 통해서 예매를 하면 조금이라도 현장할인도 받고 청구할인도 받으니까요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 목록을 보고 예매를 하면 좋을것 같아요

 

기타 레포츠 카드는 1500원 할인 그리고 부산은행 마이존체크카드 부산은행 bs문화사랑카드등은 1500원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각 광역시별로 지역사랑 카드등으로 카드 할인 혜택이 많은것을 알수 잇네요

 

 

그외에 제휴 할인으로 해서 카카오뱅크 결제할때 즉시할인 4천원이 되고 있네요 이렇게 유용한 정보를 잘 몰랐던것 같아요 안그래도 요즘 극장 영화보는데 비용이 부담된다고 하면 해당 카드등을 잘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예매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