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추천

오늘따라 계속 물을 마시고 잇습니다. 아무래도 날씨 탓일수밖에 없어요 현재 낮 최고 기온은 30도를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에어컨 없이는 어떻게 생활이 불가능하네요

 

 

거기다 집에서 컴퓨터를 켜놓고 있다고 해보세요 선풍기 바람으로는 어림도 없죠 하지만 에어컨을 하루종일 틀어놓는다고 하면 다음달 전기세로 인해서 부담스러울거에요

 

 

 

그래서 이럴때는 집을 나와서 회사에서 일하는게 제일 속편합니다. 물론 일로 머리가 아프긴 하지만 몸은 시원한 에어컨을 쐬면서 일을 할수 잇으니까요

 

 

집에 있는 분들은 차라리 집근처 독서실이나 아니면 카페등에서 일을 하는게 나을수 있겠죠 시원한 음료 커피와 함께 노트북으로 해서 내가 할수 있는 일을 한다고 하면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겠죠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통해서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직접 동영상 촬영하는 것도 아주 간단하죠 그냥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바로 동영상 녹화를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영상 촬영은 쉬운데요 만약에 내가 컴퓨터로 녹화를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종종 자신의 컴퓨터에서 유틸리티를 실행을 하고 나서 실행하는 방법이나 사용방법등을 유튜브로 설명서로 올리기도 하죠

 

 

그리고 또는 게임같은 것도 게임 녹화나 아니면 주식 매매 실황창도 유튜버에 따라서 별도로 촬영해서 올리니까요 이렇게 내 컴퓨터의 화면과 함게 음성까지 녹화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뭐가 있을까 궁금한데요

 

 

저는 컴퓨터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으로 해서 오캠을 많이 이용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익히 들어보셨을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하고도 그리고 활용도가 높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것 같아요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검색을 하면 바로 해당 프로그램이 나오는데요 위와같이 오캠 ocam을 검색하니 바로 나오네요

 

용량도 9mb로 아주 작아서 누구나 바로 이용이 가능하죠

 

동영상 챕처를 하거나 녹화할때 자주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주요기능은 위와같이 키보드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영역을 조절해서 녹화가 가능하고요 코덱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음성녹음도 가능하고요 여러가지 다양한 음질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실제 실행 화면인데요 동그란 원을 누르면 해당 칸이 내가 지정학 영역으로 해서 녹화가 되는것이죠 그리고 화면을 살짝 캡처도 가능하고요 여러가지로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외에 움짤과 시간제한 웹캠등의 여러가지도 활용할수 있고 초기화를 통해서 모든 기능을 셋업설정을 다시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약에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일이 생기면 오캠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