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바탕화면 새폴더 만들기

좋습니다. 2021. 8. 5. 16:17

 

 

바탕화면 새폴더 만들기

요즘 컴퓨터 못하는 사람들이 없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자유자재로 컴퓨터를 잘 다룹니다. 요즘은 초등학교 때부터 코딩을 배우니까요

 

 

컴퓨터 코딩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요즘 대부분 회사들은 회사 홈페이지가 하나씩 잇잖아요 그래서 자유롭게 이용할수 잇어서 좋은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쇼핑몰이나 아니면 기본 회사 소개 홈페이지 그리고 카드 결제를 위한 데이터베이스등 정말 인터넷 이쪽 분야는 응용범위가 무한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보통 컴퓨터를 부팅을 하면 많은 실행 아이콘이 잇는데요 하나같이 정리가 안되서 너무 복잡한것 같아요 내가 클릭을 하고 싶어도 해당 아이콘이 없어서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기본적인 것부터 해서 바탕화면 관리를 조금만 해주면 오히려 컴퓨터 속도가 많이 향상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새폴더 하나를 만들어서 관련 아이콘은 해당 아이콘 폴더에 저장을 하면 되겟죠

 

 

크게 어려움이 없어서 많은분들이 즐겨 이용하는데요 저도 바탕화면 폴더 관리좀 해야겟어요 너무 아이콘이 빽빽하게 아예 바탕화면을 전부 차지하고 잇어서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잇습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을 다양한 사진으로 꾸며도 되는데요 여기에 새폴더를 하나 만드는것이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서 새폴더를 하나 만듭니다.

 

생성후에는 내가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을 하면 됩니다. 마우스를 한번만 클릭하면 내가 원하는 이름으로 바꿀수가 잇습니다.

 

위와같이 여러가지 내가 다른 폴더나 실행파일등을 저장을 하려고 하면 그에 맞는 이름으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