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결

좋습니다. 2021. 10. 3. 12:01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결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하는것이 꼭 편리하다고마는 할수 없는것 같아요 다음달 요금을 보면 내가 생각한것 이상으로 요금이 많이 나오고 있으니까요

 

 

고민이 됩니다. 내가 지금 이 카드를 계속 사용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죠 그냥 카드를 해지하는게 나은가 하는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합니다. 차라리 카드 없는게 낫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것이죠

 

 

 

카드와 현금을 사용하다 보면 각각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카드는 현금이 없어도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데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각각 사용한도가 있죠 

 

 

그리고 급한데로 내가 돈을 빌려서 사용을 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무작정 충동 구매나 소비에 빠지면 내가 있는 돈을 다 소비하게 되니까 이것은 조심을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이상하게 카드 자체가 더 돈을 소비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예 카드가 없다고 하면 내가 구지 필요없는 물건이라도 괜히 사려고 하는 마음이 안들텐데 말이죠

 

 

나도 모르게 계속해서 돈도 없는데 일단 외상으로 더 소비를 조장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로 소비를 줄이기 위한 카드를 없애려고 생각은 하는데 마음처럼 안되는것 같아요

 

 

카드만의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실질적으로 내가 어떤 혜택을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즘들어 카드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문의사항이 많이 떠오릅니다.

 

 

직접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도 가능하지만 그냥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는게 오히려 더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를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다음과 같이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잇는 카드에 대한 내카드 조회를 통해서 승인 사용내역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가면 고객상담을 통해서 내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질문할수 있는데요

 

인터넷뱅킹부터 해서 디지털 otp 예금신탁 보안 인증센터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best 질문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각종 모든 인증서와 보안카드 otp 비밀번호 오류 횟수 통장 비밀번호 변경 문의등 다양하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씨티카드 수령후에 카드 이용한도 결제방법및 결제일자 연회비 및 수수료 안내까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씨키타드 분실신고는 해당 카드 안내 1566-1000으로 전화해서 문의할수도 있고요 씨티카드 스마트서비스 카드안심서비스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아무튼 카드는 우리가 경제적으로 규모적으로 잘 활용해서 이용해야 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나도 모르게 너무 낭비할수도 있으니 적당하게 카드를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야겠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