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생활에 많은 지장이 있었죠 많은 사람들이 가고싶은 여행지나 다양한 곳에 가고 싶어도 아무래도 자제를 많이 했던것 같아요

 

 

괜히 해당 영업소나 가게에 가면 여러 낯선사람을 만나게 되고 의도치않게 다양한 바이러스에 감염될수 잇으니 항상 조심하는게 상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자영업자들은 힘들어서 폐업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가게 장사는 하는데 손님이 없어서 문을 닫는경우가 많았죠 하지만 이제 위드 코로나가 되었으니까 얼른 손님이 많아지기를 희망할수밖에 없네요

 

 

이렇게 골목상권을 보호하기 위해서 재래시장이나 이런 소규모 상점에 장사가 활발히 진행되기 위해서 대형마트는 의무적으로 한달에 두번 보통 휴무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생각을 하면 둘째 넷째 일요일이 휴무일로 알고 있는데요 우리동네 홈플러스가 있다고 하면 언제 휴무일인지 그리고 대략 지점마다 영업시간도 차등이 잇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보통 맞벌이거나 아니면 차량을 가지고 쇼핑을 하다 보면 아무래도 주말에 가기도 마련인데요 하필 휴무일날 갈수도 있고 영업시간 종료후 새벽에 갈수도 있으니 미리 해당 시간등을 파악하고 방문을 하면 좋겠죠

 

 

그렇다면 우리집에서 가까운 홈플러스가 있다고 하면 기본적인 영업시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온라인 배송도 좋긴 하지만요 단점은 어쨋든 배송시간이 소요가 되니까요

 

 

최소한 내가 직접 가서 물건을 사오면 바로 내가 물건을 요리할수도 있고 이용할수 있고 배당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어서 더욱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homeplus 검색을 하면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매장명 검색을 통해서 우리동네 매장을 검색해도 되고요 아니면현재 내가 거주하고 있는 주소로 검색을 해서 내주변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위와같이 검색을 했더니 가양점부터 해서 강동점 금천점등 다양한 지점이 나타나는 것을 알수 있네요 보통 영업시간을 살펴보면 10시부터 24시로 되어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나 지리를 모르겠다고 하면 길찾기나 전화를 하시면 되겠죠

 

그리고 가양점을 눌러봤어요 해당 지점 전화번호와 함께 휴무일은 지자체에 따라서 약간 변동이 있을것으로 안내가 되어있네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같이 다양한 홈플러스 지점이 나타나는데요 보통 영업시간이 오전 10시에서 밤 12시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옆에 휴무일도 나와있네요

 

홈플러스 금천점을 예로 들경우 휴무일은 11월일 경우 14, 28일 일요일날 휴무이니까요 이날에는 가급적 피하는게 좋겟습니다. 그리고 지리상으로도 지점에 대한 정확한 위치가 나오니까요 방문하실 분은 해당 지도를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