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적금 금리 확인

좋습니다. 2022. 6. 10. 14:12

 

농협 적금 금리 확인

나한테 여윳돈이 있다고 하면 어떻게 보관하는게 가장 우리가 시간도 절약하면서 돈을 불릴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까요?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게 됩니다.

 

 

어짜피 우리는 자신의 수명데로 앞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물론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서 제명대로 사는게 아니라 너무 무리해서 또는 과로로 인한 본의아니게 나도 모르게 일찍 몸이 아프기도 합니다.

 

 

 

다들 병원에 가봤을거에요. 정말 다시는 병원신세를 지고 싶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계속 병원에서 그냥 멍하니 시간을 보내는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리고 비상시에 이렇게 병원가서 치료와 수술을 받기 위한 돈이 필요하잖아요. 당장에 내 호주머니에 돈이 없으면 어떻게 채울 방법이 없지요

 

 

그래서 우리는 현재 자신의 돈을 어떻게 불릴지 고민을 하게 되요. 어떤 수단을 이용하는게 좋은가 곰곰히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중에 제일 안전하면서도 자신의 원금손실이 없고 신뢰가 중요한 은행에 저축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은행 저축 상품도 금리가 다양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곳을 소비자는 찾게 되죠. 내가 기업이나 아니면 집담보로 돈을 빌리려고 하면 조금이라도 금리를 낮추는게 중요하죠

 

 

따라서 자신의 현재 상황 처지에 따라서 금리 적용이 다른데요. 이왕이면 1년이고 2년이고 예금이나 적금 매달 적립심으로 10만원 20만원씩 넣을때는 금리가 기왕이면 높은게 상책입니다.

 

 

옛날이야 항상 바쁘게 내가 직접 발품을 팔아서 은행에 방문해서 기다리고 은행직원에게 이것저것 물어봐서 좋은 상품에 가입하곤 했는데요. 이제는 기대가 변했습니다.

 

 

구지 은행에 내가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여러가지 어플과 또는 인터넷검색으로 충분히 내가 가입할수 있는 예금 적금 상품을 찾으면 되니까요

 

 

그러면 시골과 도시 어디에나 지점이 많은 농협에서 예금 금리 높은 상품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농협 외에도 시중에 다른 은행 상품도 한번에 검색이 가능하니까요

 

 

어짜피 일정 기간 나는 은행에 돈을 저축하면서 내 기회비용을 날리는 것이잖아요. 이런것을 감안해서 우리가 상품을 찾는게 좋겠죠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 가면 각종 예금 적금에 대한 안내를 살펴볼수 있습니다. 직접 nh농협은행 상품 검색도 가능하고요 그외에 타 은행에 대한 상품 금리 검색도 가능합니다. 상호부금과 정기예금 법인 개인 mmda등 여러가지 맞춤상품검색을 해주세요

 

그외에 가입방식에 따라서도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등 12개월 24개월등 기간에 따라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e-금리우대 예금이나 nh green 초록세상예금같은 경우는 12개월에 1.85로 적용이 되네요

그외에 가입제한조건과 가입대상은 300만원이상으로 되어있네요. 이렇게 여러개를 종합해서 내가 원하는 상품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나는 어떻게 보면 시간을 투자를 하는것입니다. 이왕이면 시간대비 투자율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게 좋겠죠

 

 

 


농협 적금 금리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