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zPDF Editor3.0 다운로드

좋습니다. 2023. 3. 11. 15:58

 

ezPDF Editor3.0 다운로드

주말이다 보니 그냥 집에서 쉬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일도 한때라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당장은 주말에 출근하는게 귀찮을수도 있습니다.

 

 

꼭 내가 이렇게 일해야 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수도 잇는데요. 그래도 조금만 참으면 나중에는 은퇴하고 나면 일하고 싶어도 일을 못할수가 있으니까요

 

 

 

이런것을 대비해서라도 내가 하는 일에 뭔가 의미가 있는 일을 하는게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일을 잘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파일을 이용을 합니다.

 

 

파일을 바로 보기로 해도 가능하고요. exe 파일은 당장 실행할수 있으니까요. 내가 필요로하는 내용을 응용프로그램으로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회사에서는 여러가지 파일등을 우리가 바로 볼수 잇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일 명이라고 하면 파일 확장자라고 하죠

 

 

바로 pdf 파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로 보기도 가능하고요. 모든 문서를 다른사람이 편집 못하도록 일정 형태로 볼수 잇는 장점이 있겠죠

 

 

해당 파일은 여러사람들에게 인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단순하게 우리가 한글파일로만 보는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카피를 하거나 재활용하지 못하게 하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내가 직접 파일을 제작하고 만든경우에는 다른사람이 건들지 못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요. 내가 직접 파일을 다른사람거를 참고로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내가 접한 pdf 파일을 편집이 가능한 파일등으로 바꿔야 하는데요. 이때 이용하는 것이 바로 pdf 에디터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파일 자체를 다양한 색깔펜으로 칠해도 되고요. 수정도 가능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입니다.

 

 

회사원이라고 하면 해당 파일을 다양하게 섭렵하면 오히려 좋은 기회의 장이 될수도 잇으니까요. 아직 해당 pdf 파일 수정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고 하면 ezPDF Editor3.0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설명인데요. 단체나 회사에서 사용하려고 하면 유료 버전 구매가 필수적이죠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려고 하면 기본적인 기능이 뭐가 있는지 참고하면 되는데요. pdf 프레젠테이션이나 아니면 기타 주석을 달경우 아니면 다양하게 변환이 필요할때 기타 워터마크 삽입도 가능함으로 적절하게 활용하면 되겠죠

 

 

 

 

 

그외에 일반 개인이 이용할경우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집에서 내가 업무상이 아니라 기타 필요에 의해서라고 하면 한번 활용하면 어떨까요

 

기타 개인과 기업도 활용이 가능하니까요. 그 사용자 대상에 따라 사용방법이 조금 차이가 있네요

 

 

 

이외에도 pdf 를 리용하면 어떤게 유리한지 장점에 대해 나열이 되어있습니다. 아래한글 변환할때도 용이하니까요. 혹시나 해당 프로그램관련해서 내가 사용방법을 모르면 모든것을 수작업을 해야 하는데요

 

 

안그래도 시간이 귀한데 내가 시간낭비하는 것은 아닌지 개인적으로 점검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ezPDF Editor3.0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