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Z PDF EDITOR 다운로드

좋습니다. 2023. 6. 10. 22:12

 

EZ PDF EDITOR 다운로드

우리는 인터넷 검색할때 PDF 파일을 조심을 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자료를 검색하고 다운이 가능하고 열기가 가능합니다.

 

 

모든 문서 검색이 가능하니까요. 하지만 이파일을 잘못 건드렸을때 여러가지 피해를 입기도 합니다. 바로 저작권 문제가 있는것이죠

 

 

 

나는 아무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엇어요. 하지만 누군가는 자신의 귀한 시간을 귀울여서 만든것이기 때문에 조금더 조심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를 해야 하는 것이죠. PDF 파일 자체가 혹시 오류가 날수도 있고 내가 만든 파일을 일단 제대로 저장하는게 중요하니까요

 

 

나도 당연히 놀고 싶죠. 나의 귀한 시간을 허투로 낭비하고 싶진 않습니다. 돈 버는것 중요합니다. 돈으로 우리는 대우를 받기도 하고 다른사람에게 인정받기도 하죠

 

 

돈이 없으면 오히려 사람들이 날 무시하는 경향도 있어요. 이미 사회의 쓴맛을 맛본게 아닌가 싶어요. 하지만 이것을 뛰어넘는게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EZ PDF EDITOR 다운로드

 

 

PDF 파일 자체로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내 파일을 보지 못하도록 암호를 저장하기도 하고요. 입력도 하면 그나마 낫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가 한글이나 엑셀문서를 많이 이용하기도 하고 직접 내 머리에서 생산하고 창의적인 상상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무에서 유를 만드는 과정이 누구에게나 쉽지 않으니까요

 

 

항상 막막하고 힘들때는 다른것을 활용하는게 좋겠죠. 그래서 여러가지 필요한 사실을 우리가 기억을 하고 내가 다른 사람 자료를 참고 할때 아니면 이미 다른사람이 한단계 거쳐서 PDF 파일 형태로 만든것을 다르게 내가 변환시켜도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를 통해서 문서 편집과 변환을 이용하셔도 되고요. 모든 사람이 다운로드 하기 쉬운것을 알수 있습니다.

 

용량은 37메가 정도로 그리 크지 않으니까요

 

그외에 해당 기능을 살펴보고 실제 실행화면을 보시면 됩니다. 사용범위를 통해서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죠

 

 

주요기능 설명란을 한번 볼께요. 다양한 형식으로 해서 PDF 파일 형태로 재변환도 가능합니다. HWP나 TXT 위주로 이용해도 좋고요 다양한 폰트 HTF를 지원한다고 하니까요 위 기능에 대해서 참고하면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