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카드 발급 방법

좋습니다. 2024. 1. 4. 20:26

 

카카오카드 발급 방법

우리가 카드를 발급받아야 할까요? 사람에 따라서 틀린데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해서 바로 신용카드가 들어있기 때문에 바로 결제를 합니다.

 

 

그래서 지갑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는것이죠. 현금도 필요없습니다. 신용카드 자체로 결제를 예전엔 했었지만 이제 이마저도 귀찮아지기 마련입니다.

 

 

 

한번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분실하신분들도 다 계실거에요. 차라리 그럴바에는 핸드폰은 절대 분실 염려가 없지요. 내가 술먹고 다른 짓을 하지 않는 이상은 지속적으로 우리가 카톡이나 다양한 연락을 하게 되니까요

 

 

핸드폰은 우리가 수시로 확인하고 보기 때문에 주머니에도 넣어서 크게 어려움이 없는데요. 그렇다면 우리가 꼭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나요?

 

 

또 카드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나뉘긴 하는데요. 아무래도 신용카드가 더 사용하기 편리하긴 하죠. 일단 빚을 져서 내 통장에 당장 돈이 없더라도 바로 할부로도 결제를 할수 있으니까요

 

 

기타 내가 사용한 만큼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어서 오히려 신용카드가 사람들에게 인기임을 알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카카오신용카드를 어떻게 발급받을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해당 카드를 발급받으려고 하면 위와같이 빠른신청도 가능하고요. 간단한 심사와 함께 우리집 주소로 배달이 됨을 알수 있네요

 

 

그외에 나에게 맞는 다양한 카드등을 내가 검토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0.5% 캐시백도 가능하고요

 

카카오페이로 만약에 내가 결제를 할경우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는 결제 10% 할인도 받을수 있네요

 

 

그외에 아직 직장에 다니지 않은 사회 초년생이나 프리랜서도 바로 발급이 가능하니까요

 

 

해당 카드를 통해서 신청내역과 함께 신한카드 또는 롯데카드등 내가 원하는 카드사에 전화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역을 확인하면 되니까요. 카드 발급이 바로 필요하신분들은 꼭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카오카드 발급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