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연봉 실수령 계산기 이용

좋습니다. 2024. 1. 16. 20:18

연봉 실수령 계산기 이용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을까 사람들이 많이 고민을 합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퇴근전까지 사람들은 어쩔수 없이 일을 하게 되요.

 

 

돈을 많이 버는게 목적이니까요.그래야 내가 원하는 것도 사고 구매하고 여러가지 맛잇는 것도 먹고 우리의 삶이 보다 더 윤택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만약에 내가 돈이 없다고 가정을 해보세요. 그러면 당장 먹고 살 곳도 없어지기 마련이니까요. 이런 모든것을 감안하면 현재 얼마나 기쁜지 모르겟어요

 

 

그래서 젊었을때 한푼이라도 더 저축하고 모으는게 목표가 될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내가 오히려 더 잘산다 이렇게 과시하고 자랑하고 싶은 마음도 누구나 있지요

 

 

처음에 시작은 동일할지 모르지만 점점 시간이 갈수록 친구들과 비교가 되고 차이가 나니까요. 이런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라도 저마다 노력을 하는것 같아요

 

 

연초에는 항상 사람들이 바쁜것을 우리가 알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새로 인력감축이나 아니면 구조조정을 단행합니다. 그리고 승진할 사람은 승진하고 승진이 누락되기도 하고요

 

 

그래서 일단 승진이 되면 연봉 월급이 오르니까 사람들은 더욱더 기대하게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실질적으로 내가 오르는 연봉이 실제 실수령액이 얼마인지 궁금할때가 잇어요

 

 

연봉 1억원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연봉 1억원 넘는 사람도 많으니까요. 그러면 실제 내가 받는 돈 액수는 어느정도 일까 고민이 되는데요

 

 

그래서 실제로 알아볼께요. 그리고 신입사원이나 대기업 중소기업이 아니더라도 연봉 4-5천만원이라고 해도 실제 내가 받는 연봉 급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는 않고요 바로 네이버 사이트를 통해서도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까요. 기타 여러가지 세금을 제하고 세전과 세후 금액을 확인해야 겠지요

 

 

그래서 실질적으로 그리고 퇴직금제외로 되어야 겠지요. 요즘은 내가 일년동안 빠지지 않고 일했을때 실제 수령액이 어느정도인지는 금액적으로 확인하면 되니까요

 

 

사람인 사이트에서 위와같이 각각 현재 비과세액이나 아니면 기타 여러가지 소득세등을 제하면 해당 금액이 나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급여기준도 우리가 확인해서 실제 연봉과 월급 합계를 생각하면 되겟지요

 

 

부양가족과 또는 자녀수까지도 우리가 연계한다고 하면 조금더 세금도 제할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봉을 3800만원이라고 했을때 실제 공제액을 해서 실수령액은 280만원 정도 나오네요

 

우리가 기타 물가 상승률을 대비하면 이정도 금액으로 과연 우리 가족들이 한달을 살수 있을지도 의문인데요. 그만큼 돈이 많으면 더더욱 행복한 삶을 기대할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됩니다.

 

 

 


연봉 실수령 계산기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