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매달 카드대금 때문에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이번달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자꾸 집에 오면 청구서가 쌓이고 있으니까요

 

 

이런 카드대금을 조금이라도 아껴쓸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제일 좋은 것은 아예 친구들을 멀리하는 것이죠

 

 

 

솔직히 우리가 만나는 친구들이 구지 안만나도 되는 만남인데 단순하게 심심하다는 이유로 아니면 그냥 집에 혼자 있기 심심하다는 이유로 우리가 친구들을 만나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런것만 조금 자제를 한다고 하면 충분히 우리 생활이 조금 더 윤택해 질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카드를 뭘로 사용할지도 알아봐야겠지요

 

 

주거래 은행 카드를 이용하면 조금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할까 생각이 듭니다. 우리카드에는 여러가지 카드가 잇어요

 

 

주로 연령대별 아니면 나이별 세대별 성별로 해서 내가 자주 사용하는 카드 대금이 있습니다. 주로 비용이 나가는 쪽으로 해서 할인이 많은 것을 이용하면 되겠지요

 

 

여러가지 카드별 혜택과 함께 이정도 비용이면 내가 이용할수 있겟거니 하고 생각하면 되겠지요. 그리고 월급날과 카드대금 빠져나가는 날을 동일시 하면 아무래도 월급이 오늘 들어온것 같은데 난데 없이 모든 비용이 한번에 날라가서 난처할때가 잇습니다.

 

 

이런것을 대비해서 여러 공과금과 기타 내 통장 계좌에서 빠져나가는 돈이 일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좀 유연함을 가지면서 선택하는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다음과 같이 위와같은 날짜 일정별로 내가 스스로 카드 대금 납부일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외 기타 문의사항이나 나한테 필요한 적정 카드가 필요하다고 하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되겠지요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