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쿠키삭제

좋습니다. 2019. 11. 27. 17:04

 

 

 

휴대폰 쿠키삭제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자꾸 광고가 나오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오래 사용하다 보면 왜이렇게 불편한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제는 지우려고 해도 정말 그러다가 시스템 파일까지 지우개 되면 휴대폰이 오히려 고장날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잇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추적 기술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내가 검색하는거나 아니면 관심있는 내용에 대해서는 바로 내가 광고를 클릭하든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을 하면 그게 기록이 그대로 남는것이죠 만약에 pc라면 금방 내가 인터넷 사용기록을 지울텐데 말이죠

 

 

 

 

하지만 휴대폰은 어떻게 지우는지 지우는 방법도 잘 모르겠고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고민인데요 혹시나 아직 사용방법을 모르면 휴대폰 쿠키 지우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막상 실제로 해보면 별거 아닐꺼에요

 

 

 

일단은 네이버나 이런 어플로 통해서 설정을 들어갑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이 존재하는 것을 알수 잇어요 pc버전으로 보기나 아니면 야간모드 켜기등 다양한것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개인정보 보호와 함게 아니면 검색 데이터 삭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방문기록이나 아니면 캐시등을 확인하면 되고요 혹시나 너무나 많은 곳을 방문하거나 했을때는 지워주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간단한것을 너무 헷갈릴수 잇으니 혹시나 너무 내 휴대폰이 속도가 느려지거나 이상한 팝업 광고등이 자꾸 뜬다면 캐시등을 하나씩 지워주는게 오히려 효과적이라는 생각이 들때도 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