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자기소개서 예시 소개

좋습니다. 2019. 12. 19. 20:31

 

 

 

 

 

자기소개서 예시 소개

요즘들어 정말 취업하기 정말 힘들죠 대학교만 졸업해가지고 취업은 힘듭니다. 기업은 글로벌한 인재상을 원하거든요 여러가지 언어는 기본이고 내가 할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중에 일단 기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자기소개서는 필수입니다.

 

 

 

내가 어떻게 성장을 했는지 그리고 무슨 생각을 가지고 나는 학창시절에 무엇을 잘하고 이런것이 기본적으로 자기소개서에 들어가야 겠지요 하지만 기업에서는 너무나도 많은 지원자의 소개서를 읽었기 때문에 너무 획일적인 것은 오히려 싫어할수 잇습니다.

 

 

 

뭔가 독창적이면서도 아마 인성을 중요시할꺼에요 예의를 잘지키면서 조직에 잘 융합하고 화합하는 그런것을 잘 어필해주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자기소개서 내가 지원하는 직무에 따라서 어떻게 어필을 할지 생각해 봐야 해요

 

 

일단 영업직 자체가 활발하고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게 중요하죠 뭔가 모범적인 이미지는 어떻게 보면 힘들수가 잇습니다. 그리고 일반 사무나 총무 이런쪽은 조직에 잘 융합하고 뭔가 튀지 않는 조화로움을 강조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회계나 이쪽은 숫자에 강하고 그리고 정직한 이미지를 주는게 아무래도 좋을것이에요 은행이나 금융권이 아무래도 그렇죠 그리고 솔직하고 진정어린 글을 쓰는게 중요하죠 그리고 내생각을 또렷하게 적고요 뭔가 두리뭉실한것보다는 확실한게 좋죠

 

 

그리고 자신의 경험을 적으면서 난 이렇게 경험을 했고 그런경험을 통해서 뭘배우고 앞으로 무엇을 할것이다. 이렇게 느꼇다. 그리고 무엇은 고쳐야 할것이다. 등 여러가지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적고 개선할 점이 무엇인지 이런것을 고려해서 잘 판단하는게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인크루트에 가니 자료실에 가보면 자기소개서 샘플이 쭉나와있네요

 

 

 

그룹별로 해가지고 우리카드 제주항공 신한은행 한화갤러리아등 다양한 회사의 자소서가 다 무료로 있네요

 

 

 

예를 들어서 한국가스공사 자기소개서 샘플이 나와잇네요 이렇게 내가 궁금한 회사들 한번 확인해보고 나의 자소서를 작성해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