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빙 실시간 무료 tv 보는법

보통 각 집에는 tv가 한대씩은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1인가구가 늘면서 tv 자체 존재가 무의미함을 알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느라 바쁜데 퇴근해서까지 tv를 보기에는 피곤하고 그냥 쉬고 싶은게 사실이죠

 

 

 

 

그래서 tv는 있어봤자 잘 안보는것이죠 그냥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로 tv 대신에 내가 볼수 있는 것을 볼수 있는데 구지 tv를 구매해서 오히려 자리만 차지하고 여러가지 수신료나 아니면 전기세만 더 나가기 때문이죠

 

 

 

하지만 화면이 좀 큰 것으로 해서 여러가지 컨텐츠를 보고 싶긴 해요 노트북으로 보면 화면이 작아서 별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맛이 안나고요 하지만 tv는 대형 스크린이라서 오히려보기에 더 편안하다는 것이죠

 

 

 

물론 유료로 보기도 하지만요 넷플릭스나 이런것으로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돌려가면서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유료라 내가 어느정도 비용을 내게 되는데요 그것보다는 무료로 티빙을 이용해서 내가 보고 싶은 드라마를 볼수 잇는데요

 

 

일단은 티빙을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먼저 회원가입이 필수겟죠 티빙에 처음 화면을 보면 유료로 볼수 있는 영상과 무료로 볼수 잇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첫화면에 라이브라는 메뉴를 보면 현재 내가 무료로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나와있습니다.

 

 

물론 요즘 상영중이고 한참 인기있는 프로들은 유료로 봐야하지만 예전에 상영된지 좀 오래되었고 그런 프로그램 몇개는 무료로 티빙으로 로그인해서 볼수 있는것이죠 꼭 요즘거 아니더라도 예전에 충분히 재미있는 프로가 많기 때문에 이것을 봐도 큰 문제는 없는것 같습니다

 

 

 

댓글